실내사이클링 훈련

실내트레이닝은 각각 사이클링의 교육을 통한 기본 교육이며 인도어 트레이닝을 통한 자세교정,  피팅, 회전력, 토크훈련 등 다양한 훈련을 합니다.

김대신 선수 로라 영상

1일차 경기 결과 - 김대신(고양시 TeamPedaling), 첫 번째 옐로우 저지의 주인이 되다.

2015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 그 첫 번째 스테이지는 충청남도 홍성군의 홍주문화체육회관 앞을 출발하여 충청남도청 앞으로 골인한 총거리 89.1km의 경기로 치러졌다. 매년 새로운 신인 선수를 발굴해낸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답게 이번 경기에서도 새로운 선수가 첫 번째 구간우승을 차지하며 노란색 리더 저지를 입었다. 바로 고양시-팀페달링의 김대신 선수다.

김대신 선수는 아직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마스터즈 사이클에 참가하는 동호인 선수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기량으로 정평이 나 있던 선수다. 크고 작은 경기들에서 꾸준한 성적을 보여주었지만 이번 투르 드 코리아 구간우승과 같은 선수 커리어를 대표할 만한 성적을 거두지 못해 항상 아쉬움이 남던 선수였다. 그런 김대신 선수가 이번 2015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에서 첫 번째 구간우승과 함께 첫 옐로우 저지의 주인공이 되었다. (2015 투르 드 코리아 스페셜 - 라이드 매거진 기사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