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사이클링스쿨 소개

안녕하세요. 일산사이클링스쿨을 운영하는 박진감독입니다. 일산사이클링스쿨만의 독자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멋있는  자세와  부상 없이  좋은 근육을  만들어 파워 있는 사이클링을 할 수 있는 훈련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세요.

체계적인 맞춤형 프로그램

사이클링스쿨에선 다양한 운동법을 도입하여 이를 개인별 컨디션과 신체적 니즈에 맞게 프로그래밍하여 훈련하고 있습니다. 전,현직 국가대표급 우수한 스탭들의 코치진 및 외부강사들로 구성된 전문수업 프로그램을 경험해보세요.


고양시 No.1 팀 인피자 페달링

팀 페달링은 2007년 5월 카페 개설로 시작됐다. 창단 이후 전국의 대회란 대회는 모조리 출전해 입상을 휩쓸면서 동호인 사이에는 항상 이슈가 되는 팀이다. 카페의 회원은 1000명에 달하고 핵심멤버 10여명은 그들을 이끄는 좋은 본보기가 되어준다.

하루 종일 비예보가 있은 9월 3일의 고성 통일전망대. 빗길을 뚫고 도착한 참가팀들의 대회준비 열기에 비가 무색하다. 팀 페달링은 올해부터 알톤 인피자와 인연을 맺었다. 저 멀리 인피자의 메티스 프레임이 가득 실린 차량은 어느덧 자리를 잡고 자전거를 내리기 시작했다. 사실 기자는 대회 시작 전에 인터뷰를 진행하고 싶었지만, 도착하자마자 트레이너를 깔아놓고 몸을 올려 진지하게 페달링을 하는 모습에 압도되어 한동안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작년 TDK 스페셜 3위 팀의 아우라는 역시 대단했다.

자전거 생활 9월호 기사중...

위아걸스 여성 사이클팀 창단, 잼바이크 박진 대표 감독

고급 카본 스포츠 자전거의 국산화를 선도하는 위아위스는 2014년 9월 20일 경기도 팔당 인근의 위아위스 커뮤니티 센터에서 위아위스 여성 사이클팀 「위아걸스」 창단식을 가졌습니다.

총 9명의 위아걸스팀은 7명의 여성 라이더와 현역 경륜선수이자 일산 잼바이크 대표인 박진 대표가 감독을, 잼바이크 박정규 실장이 매니저를 맡고 있습니다.

위아걸스의 여성 라이더 7명은 대회 참가를 목표로 훈련 중이며 팀원 중 박미선씨는 지난 8월 마스터즈 사이클 금산투어에서 카테고리 W 2위에 입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위아걸스팀은 「위아위스 RXT 나노 PR 300」 프레임으로 활동하게 됩니다.